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골프장서 1톤 트럭이 카트 덮쳐…2명 사망·4명 부상(종합)

부산

    골프장서 1톤 트럭이 카트 덮쳐…2명 사망·4명 부상(종합)

    기장군 한 골프장서 야간 잔디 보수 공사 중 사고
    여성 작업자 4명 타고 있던 카트 전도
    뒤따르던 1t 트럭 기사 등 도움 주러 이동한 사이 경사면에 있던 차량이 카트 덮쳐

    부산의 한 골프장에서 야간 작업 중 트럭이 골프 카트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을 입었다. (기사와 관련이 없는 자료사진입니다.) 연합뉴스부산의 한 골프장에서 야간 작업 중 트럭이 골프 카트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을 입었다. (기사와 관련이 없는 자료사진입니다.) 연합뉴스부산의 한 골프장에서 야간 작업 중 트럭이 골프 카트를 들이받아 작업자 2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

    경찰 등에 따르면 30일 오후 10시 24분쯤 부산 기장군의 한 골프장 내 도로에서 잔디 보수를 하던 A(40대·여)씨 등 작업자 4명이 탄 골프 카트가 이동 중 전도됐다.

    작업에 사용되는 모래 등을 실은 1t 트럭을 타고 뒤따라가던 B(30대) 씨 등 2명은 카트가 넘어지는 것을 보고 차량에서 내려 사고 지점으로 달려갔다.

    그 사이 카트와 10여m 떨어져 있던 트럭이 경사면을 타고 미끄러져 내려오면서 카트를 들이받았다. 이 때문에 카트 뒷자리에 타고 있던 A씨 등 여성 2명이 트럭에 깔렸다.

    이 사고로 A씨가 현장에서 사망했고, 트럭에 깔린 또 다른 40대 여성 1명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숨졌다.
     
    카트 앞자리에 타고 있던 여성 작업자 2명과 트럭 기사 B씨 등 2명도 크고 작은 부상을 입었다.

    경찰은 31일 사고현장 감식을 벌이는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