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3개월 간 '무료 배송'



IT/과학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3개월 간 '무료 배송'

    신규 이용자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

    네이버 제공네이버 제공
    네이버의 유료 규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모든 멤버십 이용자에게 3개월 간 '도착보장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는 3개월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다음달 31일까지 '멤버십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규 가입 이용자들은 자동으로 지급되는 3개월 무료 이용권을 통해 3개월 구독료 1만4700원(4900원X 3개월)을 절약할 수 있다.

    또 네이버는 오는 7월 15일까지 석 달 동안 모든 멤버십 이용자에게 '네이버 도착보장' 태그가 붙은 상품을 1만원 이상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배송비 할인 쿠폰(3500원)을 매일 지급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2020년 출시됐으며 월 4천900원(연간 이용권 월 3900원)으로 쇼핑·예약·여행 영역에서 최대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티빙·스포티비 나우·네이버웹툰 쿠키·시리즈온 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선택권과 마이박스 80GB, 편의점·영화 등 오프라인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준다.

    최근 GS25 '팝(POP) 행사 상품'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시 10% 할인 및 포인트 10% 적립, 롯데시네마 영화 및 콤보 6천원 한도 내 월 4회 할인 등 혜택이 추가됐다.

    네이버는 다양한 적립과 체감 혜택을 넓힌 덕분에 멤버십 재구독 유지율이 95%에 달한다며 멤버십 이용자의 쇼핑 거래액이 비이용자 대비 약 2배가량 높다고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