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성민→박지환 '핸섬가이즈' 여름 시장 출사표 던졌다

영화

    이성민→박지환 '핸섬가이즈' 여름 시장 출사표 던졌다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우 이성민, 이희준, 이규형, 박지환, 공승연. 각 소속사 제공(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우 이성민, 이희준, 이규형, 박지환, 공승연. 각 소속사 제공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올여름 출사표를 던졌다.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영화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공승연, 영화를 보다 풍성하게 빛내 줄 박지환, 이규형까지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이성민은 터프가이 재필로 변신한다. 여기에 장르를 불문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불가살' '소방서 옆 경찰서'와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등을 통해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연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죄도시' 시리즈, '한산: 용의 출현' 등에서 등장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박지환은 최 소장을 연기한다. 최 소장과 언제나 함께하는 남 순경 역은 영화 '증인' '노량: 죽음의 바다'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이스 시즌4'을 통해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이규형이 맡았다.
     
    이처럼 '핸섬가이즈'는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를 기대하게 하는 배우들의 만남이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핸섬가이즈'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등을 제작한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첫 신인 감독인 남동협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라는 점 역시 주목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