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오오데이' 6월 테마 '도파민 디톡스'



책/학술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오오데이' 6월 테마 '도파민 디톡스'

    밀리의서재 제공 밀리의서재 제공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는 매월 5일을 '오오데이'로 지정하고 독자들에게 밀리 오리지널 오디오북 콘텐츠를 선보이는 캠페인을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밀리의서재는 6월 첫 번째 '오오데이' 테마로 '도파민 디톡스'를 선정했다. 테마에 맞춰 짧고 자극적인 숏폼 영상에 중독된 현대인들의 눈과 귀에 휴식을 더해줄 황인찬 시인의 대표작 '이걸 내 마음이라고 하자'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한국 시단에 새로운 언어를 선물했다는 평가를 받는 이 시집에는 '제66회 현대문학상' 수상작 '이미지 사진'과 함께 총 64편의 시가 수록돼 있다.
     
    '이걸 내 마음이라고 하자' 오디오북에는 저자 황인찬 시인이 직접 낭독자로도 참여했다. 저자의 음성으로 시작되는 오프닝 멘트부터 시집에 수록되지 않은 특별한 멘트까지 들을 수 있다.

    밀리의서재는 "작품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가 주는 치유와 공감의 힘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인찬 시인의 시집 외에도 '도파민 디톡스' 테마에 맞는 오디오북 4종이 큐레이션 형태로 공개된다. 큐레이션 되는 오디오북은 배우 한예리가 낭독한 '음악의 숲: 당신, 편안함에 이르렀나요?', 배우 염혜란이 낭독한 '사랑을 무게로 안 느끼게', 뮤지션 윤상이 낭독한 '어떤 생각들은 나의 세계가 된다', 전문 성우가 낭독한 '츠루카메 조산원'이다.
     
    오디오북을 내 서재에 담고 청취한 후 댓글로 후기를 남기면 시집 LP 등 경품도 지급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