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철, 전 아내 옥소리에 "내 앞에만 나타나지 마"



방송

    박철, 전 아내 옥소리에 "내 앞에만 나타나지 마"

    방송 캡처방송 캡처배우 박철이 전 아내인 배우 옥소리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29일 첫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박철의 가족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박철과 옥소리 사이에서 태어난 딸의 근황부터 이혼과 대중들의 비난이라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가족들의 사랑으로 키워낸 딸을 향한 애틋한 마음 등 박철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박철은 옥소리를 똑 닮은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인 딸은 원어민 교사이자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고.

    배우로서 고단했던 지난 시간들을 돌아본 박철은 딸에게 "모델 활동만 허락했다"라고 밝히며 "저희가 받은 스트레스를 딸이 똑같이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라고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철은 딸이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해하는 MC들에게 덤덤하게 "나를 닮은 것 같기도 하다"라고 답하는가 하면, 딸과 옥소리의 소통에 대해서는 "내 인생이 아니다. 같이 살아도 괜찮다. (옥소리가)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된다"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MBN '가보가GO' 시즌2는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 셀럽, 삶이 궁금한 화제의 인물 등 다양한 분야의 '친구' 집에 방문해 집안 곳곳에 배어 있는 그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진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진짜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다. 오늘(29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