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환승연애3' 송다혜-서동진 재결합 고백…13년 연애 잇는다

문화 일반

    '환승연애3' 송다혜-서동진 재결합 고백…13년 연애 잇는다

    송다혜 SNS 화면 캡처송다혜 SNS 화면 캡처인기 찍짓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3'에서 얼굴을 알린 송다혜와 서동진이 재결합을 알렸다. 두 사람은 13년간 연인 사이로 지내다 헤어진 사실이 이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송다혜는 4일 SNS에 서동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유하면서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다"고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그는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오빠와 저의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었고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었다"며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 잘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은 아니"라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같은 날 서동진 역시 SNS에 "너무 오래 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다"고 적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4월 막을 내린 티빙 '환승연애3'에 동반 출연했는데 최종 커플로 이뤄지지는 못했다. 그러나 방송 이후에도 출연진 여행을 가는 등 자주 만나는 모습이 전해지면서 재결합설이 나왔다.

    송다혜는 지난 2013년 그룹 베스티 멤버로 데뷔했고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이다. 서동진은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