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에스파 카리나 日후쿠오카 공연도 불참…"회복 불완전"

가요

    에스파 카리나 日후쿠오카 공연도 불참…"회복 불완전"

    에스파 카리나. 에스파 공식 트위터에스파 카리나. 에스파 공식 트위터그룹 에스파(aespa) 멤버 카리나가 건강 문제로 일본 후쿠오카 콘서트 무대에 서지 못한다.

    3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에 따르면 카리나는 이날과 31일 이틀간 마린 메세 후쿠오카 B관에서 열리는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패러렐 라인–'(2024 aespa LIVE TOUR-SYNK: PARALLEL LINE-)에 불참한다.

    현재 에스파는 일본 데뷔 싱글 '핫 메스'(Hot Mess)를 발매하고 현지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서 카리나는 컨디션 난조로 지난 29일 일본 오사카 공연에도 참여하지 못한 바 있다.

    SM은 이날 "(카리나는) 현재까지도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관계로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긴 상의 끝에 이번 후쿠오카 공연도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후쿠오카 공연은 지젤, 윈터, 닝닝 3명으로 꾸며진다.

    SM은 "CD판매 스페이스 추첨 특전의 '밋 앤 그릿'(Meet&Greet)도 마찬가지로 카리나는 참여하지 않는다"며 "에스파와 카리나를 응원해주시고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