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오는 10월 결혼한다고 알린 '공개 커플'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현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 같이 찍은 웨딩 화보를 여러 장 올렸다. 현아는 흰색 미니 원피스와 두건을 착용하고, 용준형도 편한 차림의 흰색 의상을 입은 모습이다. 두 사람은 손을 잡거나 가까이 밀착하거나, 입을 맞추는 스킨십을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또한 흰 꽃으로 이루어진 부케를 들고 면사포를 쓴 현아와 회색 수트를 입은 용준형의 사진도 같이 공개됐다. 용준형을 뒤에서 안은 현아의 모습부터 면사포 아래 입을 맞추는 모습, 행복한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며 안고 웃는 모습 등 다양한 포즈가 공개됐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속해 있었다. 2010년 나온 현아의 솔로 데뷔곡 '체인지'(Change)의 피처링을 당시 용준형이 맡은 바 있다. 올해 1월 인스타그램에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를 공식화한 두 사람은, 지난 7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현아는 2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용준형과의 웨딩 화보. 현아 인스타그램현아는 소속사를 통해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결혼을 약속했다"라며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준형 역시 소속사를 통해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결혼하게 됐다며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달라"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