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트럼프 2차 암살 시도범 아들 '아동 포르노 소지'로 체포

국제일반

    트럼프 2차 암살 시도범 아들 '아동 포르노 소지'로 체포

    • 2024-09-25 06:16
    트럼프 암살 시도로 체포된 라이언 라우스. 연합뉴스 트럼프 암살 시도로 체포된 라이언 라우스. 연합뉴스 
    미국 플로리다주 골프장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을 시도했던 라이언 라우스의 아들이 '아동 포르노' 관련 혐의로 체포됐다고 AP통신 등 미국 언론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노스캐롤라이나 법원에 제출된 기소장에 따르면 라이언 라우스의 아들 오란은 아동 포르노 소유 등의 혐의로 기소됐다.

    연방수사국(FBI)은 아동 착취와 관련없는 일로 지난 21일 노스캐롤라이나 그린즈버러에 있는 오란 라우스의 집을 수색했으며 이 과정에 오란 라우스가 수백개의 아동 포르노 파일이 있는 기기를 갖고 있는 것을 적발했다고 미국 언론은 전했다.

    ABC 방송은 오란 라우스 집에 대한 수색이 그의 부친인 라이언 라우스와 관련된것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라이언 라우스는 지난 15일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골프장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암살하려고 시도하려다 붙잡혔다.

    오란 라우스는 당시 암살 시도 사건이 발생한 뒤 CNN에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 "아버지가 사랑스럽고 배려심이 많고 정직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는 성격 외에는 할 말이 없다"며 "제가 아는 아버지는 미친 짓을 하거나 폭력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 같지는 않기 때문에 일이 과장됐을 뿐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