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기리·이민웅·박위의 여행기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 8일 첫방송

종교

    김기리·이민웅·박위의 여행기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 8일 첫방송

    김기리·이민웅·박위, CBS TV 신규 프로그램으로 뭉쳐
    "서로 다른 3명의 여행, 새로운 시선·재미·감동 전할 것"


    [앵커]
    CBS TV가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실제 친구 사이인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와 쇼호스트 이민웅, 크리스천 유튜버로 인기를 모은 박위의 2박 3일 여행 일정을 카메라에 담았는데요.

    세 남자의 진솔하고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줄 CBS TV의 새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를 한혜인 기자가 소개합니다.

    CBS 신규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 공식 포스터. CBS 제공CBS 신규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 공식 포스터. CBS 제공
    [기자]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 쇼호스트 이민웅, 유튜버 박위가 CBS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연출 성시진·이현지·조혜림)로 뭉칩니다.

    실제 친구 사이이지만 2박 3일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는 건 처음이라는 세 사람.

    이들의 여정은 서로 다른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성격 유형 검사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호기심 많고 느긋한 김기리, 목표의식이 뚜렷한 이민웅, 그리고 이 둘을 조율하는 막내 박위의 케미(호흡)가 기대를 모읍니다.

    [현장음] "셋이면 외롭지 않아. 두렵지 않아."

    올해 5월 결혼한 새신랑 김기리와 오는 9일 결혼을 앞둔 박위가 미혼인 이민웅에게 전하는 결혼 이야기도 눈길을 끕니다.

    특히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박위와의 여정은 휠체어를 탄 여행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선과 감동을 전합니다.

    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 쇼호스트 이민웅, 유튜버 박위가 CBS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로 뭉친다. CBS 제공개그맨 겸 배우 김기리, 쇼호스트 이민웅, 유튜버 박위가 CBS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로 뭉친다. CBS 제공
    제작진은 "'한 사람이면 패하겠거니와 두 사람이면 맞설 수 있나니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아니하느니라' 전도서 4장의 말씀에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작은 교회를 이루는 세 사람의 여행기에 많은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충남 보령과 부여, 전북 전주와 김제에서 펼쳐지는 세 남자의 여행기, '셋이면 넘어지지 않아'는 오는 8일 CBS TV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프로그램은 4부작이며, 4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됩니다.

    CBS 뉴스 한혜인입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