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동훈 "오직 국민만…민심 따라 피하지 않고 문제 해결"[영상]

LIVE

한동훈 "오직 국민만…민심 따라 피하지 않고 문제 해결"[영상]

尹과 '빈손 회동' 이후 첫 입장 "국민께 힘이 되겠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2일 오후 인천 강화군 강화풍물시장을 방문, 10·16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박용철 강화군수와 함께 시민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2일 오후 인천 강화군 강화풍물시장을 방문, 10·16 재보궐선거에서 당선된 박용철 강화군수와 함께 시민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는 22일 "오직 국민만 보고 민심을 따라서 피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한 대표는 이날 인천 강화 풍물시장을 방문해 강화군수 보궐선거 당선 감사 인사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저는 국민의힘이라는 우리 당 이름을 참 좋아한다. 우리는 '국민의 힘'이 되겠다. 국민께 힘이 되겠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날 언급은 한 대표가 전날 윤석열 대통령과 회동한 뒤 나온 첫 공개 발언이다. 한 대표는 윤 대통령과 면담에서 김건희 여사와 관련해 대통령실 인적 쇄신·대외 활동 중단·의혹 규명 협조 및 특별감찰관 임명을 건의했지만, 윤 대통령이 수용 의사를 밝히지 않으며 두 사람의 면담이 '빈손 회동'이라는 평가가 나왔다.

한 대표는 '윤 대통령 반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등 면담과 관련한 질문들은 "아까 말씀드린 걸로 갈음하겠다"고 구체적인 답을 피했다. 면담 결과와 무관하게 민심을 따라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입장은 계속 고수하겠다는 취지로 해석된다.

아울러, 한 대표는 대한의학회와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KAMC)가 여야의정협의체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데 대해 "이제 날씨가 추워지지 않겠나. 더 늦어지면 안 된다"며 협의체의 조속한 출범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국민의 건강 하나만 보고 가면 된다. 그것 하나만 가지고 협의체가 출범해 문제를 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3

3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늑대2024-10-22 19:48:55신고

    추천0비추천0

    민심 민심 국민국민 하지마.....야당과 싸워봐...현재 모습은 대 실망이야..존재감두 없구....아무리 경험이 없어도 그렇치..젤 가까워야 할 사람을... 하긴 쉽지 편하구...

    답글 달기

  • NAVER장게2024-10-22 18:44:01신고

    추천1비추천2

    가발은 왜 쓴거야 어린것이 벌써부터 멋부리네

    답글 달기

  • NAVER돌박사2024-10-22 18:24:57신고

    추천2비추천0


    민심은 바로 너희들 악의 집단인 검찰이 정치에서 물러나는 것이다.
    넌 깨끗하고 정의로우냐?

    그럼, 윤가새끼가 검찰 총수로 있을 때, 기업 회장을 룸싸롱에 불러다 꿇어 앉혔다.
    그러고는 제 놈 신던 고린내 나는 구두를 벗어 폭탄주를 가득딸고, 마시게 강제했다.

    윤가새끼의 그림자였던 너는 그때 뭐했냐 새꺄?
    뭐하고 자빠졌노? 마셔, 마셔, 빨랑 마셔 새끼야 했냐?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