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변호인'·'강철비' 양우석 감독 '대가족' 12월 11일 개봉

영화

    '변호인'·'강철비' 양우석 감독 '대가족' 12월 11일 개봉

    영화 '대가족' 티저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대가족' 티저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변호인'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 스크린 연출 컴백작 '대가족'이 12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이야기다.
     
    티저 포스터에서는 '대가족'으로 38년 노포 맛집 사장 함무옥으로 변신한 김윤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필모그래피에서 단 한 번도 만나볼 수 없었던 변신을 예고한 김윤석은 올겨울 대한민국 자영업자 대표로 변신해 극장가에 뜨끈한 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대가족' 티저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대가족' 티저 예고편 스틸.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함께 공개한 티저 예고편은 줄이 끊이지 않는 노포 맛집 평만옥을 운영하는 함무옥을 비추고 승려가 된 아들 함문석의 라디오 생방송 장면으로 이동한다. 방송 중 주지스님 함문석에게 자식이 찾아왔다는 사실이 전국에 생중계되면서 '대가족'의 파란만장한 스토리가 시작된다.
     
    만두 맛집 사장님으로 변신한 김윤석과 삭발을 감행한 이승기의 케미스트리가 벌써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과 아역 배우 김시우, 윤채나까지 와글와글한 배우들의 호흡은 올겨울 극장가에서 꼭 만나봐야 할 꽉 찬 영화의 재미를 예고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