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 폭설피해 현장 방문…신속 복구 주문

대전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 폭설피해 현장 방문…신속 복구 주문

    김석필 천안시 부시장(오른쪽)이 지난 28일 정전피해를 입은 동남구 목천읍 남화리 연합초원아파트 일대를 방문해 신속한 피해복구를 주문했다. 천안시 제공김석필 천안시 부시장(오른쪽)이 지난 28일 정전피해를 입은 동남구 목천읍 남화리 연합초원아파트 일대를 방문해 신속한 피해복구를 주문했다. 천안시 제공
    충남 천안시는 김석필 부시장이 폭설 피해 현장을 방문해 신속한 피해복구를 주문했다고 29일 밝혔다.

    천안시에 따르면 김 부시장은 28일  폭설로 정전피해를 입은 동남구 목천읍 남화리 연합초원아파트를 찾아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한 뒤 신속한 복구를 통한 시민불편 최소화를 지시했다.
     
    천안시는 정전 피해 신속 복구를 위해 장비를 투입해 진입로를 확보하고 복구를 완료했다.
     
    김 부시장은 또 제설취약구간인 유량로 일대를 방문해 주요 간선도로의 신속한 제설과 함께 외곽도로 및 이면도로, 보행로, 정류장 등에 대한 후속 제설을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
     
    김 부시장은 "29일까지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한 선제적 예방조치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