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래퍼 양홍원, 결혼 발표 없이 득녀 "축하해줘"

연예가 화제

    래퍼 양홍원, 결혼 발표 없이 득녀 "축하해줘"

    양홍원이 29일 득녀 소식을 전했다. 양홍원 인스타그램양홍원이 29일 득녀 소식을 전했다. 양홍원 인스타그램
    엠넷 힙합 오디션 '고등래퍼' 우승자인 래퍼 양홍원(영비)이 딸을 얻었다.

    양홍원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을 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내 팬들아‥ 현주가 해냈어!!! 내 딸 양루아. 축하해줘~~~~"라고 썼다. 현주는 양홍원이 오래 사귄 연인 이름이다.

    또한 양홍원은 노란색 토끼 인형과 함께 누워있는 딸의 사진도 올렸다. 결혼 발표 없이 득녀 소식을 전한 것이어서 관심이 쏠렸다.

    2017년 엠넷 '고등래퍼'에서 우승한 양홍원은 2019년 '쇼미더머니8'에서도 준우승자가 됐다. 양홍원은 학교폭력에 가담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고등래퍼' 방송 당시 비판받았다. 양홍원은 "많은 생각을 하며 저를 다시 돌아보게 됐고, 더 좋은 사람이 될 방법을 찾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싱글과 미니앨범을 내며 활동한 양홍원은 '스트레인저'(Stranger)를 시작으로 '오보에' '슬로우모'(SLOWMO)까지 총 3장의 정규앨범을 냈다.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