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SNS 캡처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생일 파티를 마련해준 이병헌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정재는 17일 자신의 SNS에 "형이 차려준 생일잔치, 바쁜 일정인데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미소를 지은 이정재와 이병헌 앞에 케이크가 놓여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출연한 이서환, 강애심, 임시완, 조유리, 양동근의 모습도 담겨 있다.
이들은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티칼리지(LACC)에서 열린 시즌2 팬 이벤트와 프리미어에 참여했다. 이 행사에서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2천여 명의 현지 참가자들이 4.56㎞ 러닝 레이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정재 SNS 캡처시즌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여하는 성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이 과정에서 각 게임의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OX 투표가 참가자들 사이에 혼란과 갈등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시즌2는 최근 미국 골든글로브 TV시리즈 드라마 부문 작품상 후보로도 선정돼 주목을 받았다. 공개되지도 않은 작품이 시상식 후보로 지명된 건 이례적인 일이다.
52번째 생일을 즐긴 이정재의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생일 축하한다" "Happy birthday", "생신 축하드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즌2는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