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165만 먹방 유튜버 히밥 "월 수익 1억 2천 정도된다"

문화 일반

    165만 먹방 유튜버 히밥 "월 수익 1억 2천 정도된다"

    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MBN '가보자GO' 시즌3 선공개 영상 캡처
    구독자 165만명을 둔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28·본명 좌희재)이 월 수익을 공개했다.

    히밥은 21일 밤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마지막화에 출연한다.

    앞서 선보인 해당 프로그램 선공개 영상에서는 MC 홍현희가 출연자 히밥에게 월 수익을 묻는 장면이 나온다.

    히밥은 무덤덤한 표정으로 "1억원에서 1억 2천만원 정도 된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유튜브와 방송 등 모든 활동을 합친 수익인가"라고 다시 물었다.

    히밥은 "유튜브 수익만 말한 것"이라며 "외부 활동까지 합치면 더 된다"고 설명했다.

    MC들은 "누적 수익이 어마어마할 텐데, 자산관리는 누가 하냐"고 재차 물었다.

    이에 히밥은 "누적만 따지면 40억~50억원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며 "자산관리는 내가 한다. 근데 재테크를 못 한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처음 먹방을 한다고 했을 때 엄마가 '딸이 번 돈은 못 쓰겠다. 받지 않겠다'고 반대했다"며 "그런데 지금은 카드를 가져가서 쓰신다. 차도 사셨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