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감리교, 산불 피해 성금 2억 원 긴급 지원…모금·재난지역 봉사활동

감리교, 산불 피해 성금 2억 원 긴급 지원…모금·재난지역 봉사활동




기독교대한감리회 김정석 감독회장을 비롯한 제36회 총회 실행부위원회 위원들이 27일 회의를 마친 뒤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감리회본부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송주열 기자기독교대한감리회 김정석 감독회장을 비롯한 제36회 총회 실행부위원회 위원들이 27일 회의를 마친 뒤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감리회본부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송주열 기자
기독교대한감리회가 어제(20일) 제36회총회 제2차 실행부위원회를 열고, 산불 피해지원 성금 모금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기감은 다음 달 6일 한국 개신교 140주년 기념주일에 산청과 의성, 울주, 울진, 영덕, 안동 등 산불피해 지역 지원 성금을 전달하기로 하고, 모금에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기감 총실위는 또, 모금에 시간이 걸리는 것을 감안해 우선적으로 총회 재해기금에서 2억원을 출연해 지원하기로 했고, 각 연회 희망봉사단과 연선교회에서 재난지역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했습니다.

한편, 기감 총실위는 2025년도 예결산안과 본부 주요 사업계획들을 승인했으며, 김정석 감독회장의  역점사업인 감리회정책연구소 설립을 결의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Ryannn2024-12-05 11:38:49신고

    추천4비추천0

    대만 저 새끼들도 독재세력이거든. 쟤들도 민주화 된지 얼마 안된 나라라서 국힘하고 똑같은 새끼들이야 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