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NK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 지원

  • 0
  • 0
  • 폰트사이즈

경남

    BNK경남은행,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 지원

    • 0
    • 폰트사이즈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디자인한 로고가 새겨진 키링, 레디백 등 물품 지원
    일일 찻집 홍보 동영상 제작해 BNK경남은행 공식 SNS 통해 홍보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NC 다이노스 선수들과 따뜻한 마음을 모아 지역 취약계층을 돕는 '사랑나눔 이벤트'를 지원했다.
     
    지난 4일 마산합초구 산호동 카페 소담아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는 NC다이노스 선수들이 팬들을 위한 일일 찻집 운영과 기념품 판매 등을 통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자선 이벤트다.
     
    일일 찻집 행사에는 NC 다이노스 천재환 선수, 박시원 선수, 박주찬 선수, 조효원 선수, 손주환 선수, 안중열 선수, 목지훈 선수와 팬들, 지역민 총 410여명이 참여했다.
     
    BNK경남은행은 기부금이 더 많이 모일 수 있도록 NC 다이노스 선수들 직접 디자인한 로고가 새겨진 키링, 레디백 등 물품을 지원했다.
     
    또 일일 찻집 행사에 NC 다이노스 팬들뿐만 아니라 지역민들도 참여할 수 있게 '일일 찻집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BNK경남은행 공식 SNS에 등재했다.
     
    사회공헌홍보부 이명훈 부장은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자발적으로 진행하는 사랑나눔 이벤트에 많은 팬들과 지역민들이 참여해줘서 감사하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NC 다이노스 선수 일일 찻집 행사를 지원하게 돼 뜻깊다. 향후에도 BNK경남은행은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각종 사랑나눔에 참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NC다이노스 선수들의 기록과 연계해 마련한 'BNK경남은행 홈런존ㆍ사랑의 도루 적립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에 기탁했다.
     
    적립금은 추후 경남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스포츠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