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노컷뉴스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사회부 사건팀 송선교 기자입니다.
"가까이 못 가겠어요"…'약물 연쇄살인' 당시 112 신고 녹취
경실련 "尹 무기징역, 역사의 당연한 귀결…대통령 권한 분산해야"
'강북 연쇄살인' 여성, 챗GPT에 "수면제·술 같이 먹으면 죽어?"
경찰, '강북 모텔 약물' 20대 여성 '연쇄살인' 판단…구속 송치 서울 강북구 수유동 모텔에서 약물이 든 음료를 건네 남성들을 연달아 숨지게 한 20대 여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찰은 여성에게 살인 혐의를 적용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19일 살인과 특수상해,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김모(22)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단독]'강북 연쇄 사망' 피의자, 처음부터 두 종류 음료 챙겼다 서울 강북구 수유동 모텔에서 벌어진 20대 남성 연쇄 사망 사건의 피의자가 모텔에 들어갈 때부터 약물이 든 음료와 일반 음료를 모두 가져간 것으로 확인됐다. 사전에 범행을 계획했던 정황이다.
"대통령님 들어주세요" 청와대 분수광장서 만난 사람들 서울 종로구 경복궁 서쪽 돌담길을 따라 올라가는 길, 목적지에 다다르기 한참 전부터 희미하게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싸워서 바꿔, 차별 없는 세상 위해" 노랫말이 또렷하게 들리기 시작하자 저 멀리에는 봉황 동상이 있는 분수광장과 청와대 사랑채가 겹쳐 보였다.
동거하던 지인 살해 후 남한강에 유기한 남성 구속 기소 함께 살던 지인을 살해하고 경기 양평 남한강에 유기한 30대 남성이 구속된 채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북부지검 형사2부(김가람 부장검사)는 13일 살인과 시체유기 혐의로 34세 남성 A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단독]'36시간 연속근무' 제설 공무원 쓰러져 의식불명 서울 강서구의 한 주민센터에서 제설 업무를 담당한 30대 여성 공무원이 36시간 연속 비상 대기 근무 후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강서구 등촌2동 주민센터에서 제설을 담당하는 공무원 A씨(31)는 지난 11일 밤 쓰러진 이후 현재까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인근 대학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단독]경찰, '채용 비리 의혹' 강서구의회 의장 피의자 소환 경찰이 서울 강서구의회 채용 비리 의혹과 관련해 의장과 운영위원장을 소환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13일 오전 강서구의회 의장 박모씨와 운영위원장 전모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단독]'강북 연쇄 사망' 범행 후 태연히 "나 먼저 갈게" 연락 서울 강북구 숙박업소에서 약물이 든 음료를 건네 20대 남성 두 명을 연달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구속)이 범행 직후 모텔을 빠져나온 다음 숨진 남성에게 태연하게 연락해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단독]"몸 굳고 입에 분비물"…'강북 연쇄 사망' 신고 녹취 들어보니 서울 강북구 숙박업소에서 연달아 숨진 남성 2명의 발견 당시 119 신고 녹취록이 공개됐다. 사망한 이들은 이미 숨을 쉬지 않고 차갑게 몸이 굳은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강북 연쇄 사망' 20대 여성 "음료에 정신과 약물 섞어" 진술 서울 강북구 모텔에서 약물을 건네 남성 2명을 연달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여성이 경찰 조사에서 "정신과에서 처방 받은 약물을 음료에 섞어 먹였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다.
'강북 모텔 연쇄 사망' 여성 구속심사 출석…'묵묵부답' 서울 강북구 모텔에서 약물을 건네 남성 2명을 연달아 사망하게 한 혐의를 받는 여성이 구속 기로에 놓였다. 서울북부지법 형사10단독 최기원 판사는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상해치사와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하고 있다.
[단독]"할머니 쓰러져" 단순 신고…추적 끝 '뺑소니' 밝혀낸 경찰 차량으로 노인 여성의 다리를 밟고 달아난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여성 노인이 쓰러져 있다"는 단순 부상 신고를 받고 출동했지만 탐문 끝에 뺑소니 사건이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30대 남성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 피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단독]경찰 '강북 연쇄 사망' 20대 여성 압수수색…약물 발견 서울 강북구 모텔에서 남성 2명이 연이어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체포한 20대 여성 주거지에서 다량의 약물을 찾아낸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북경찰서는 상해치사 및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의 주거지 등을 지난 10일 압수수색했다.
[단독]"음료 마시고 기절" 강북구 모텔 사망 피의자, 이미 경찰에 피소 서울 강북구 모텔 사망 사건 피의자로 경찰에 체포된 여성이 또 다른 피해자로부터 유사 사건으로 이미 고소를 당해 수사를 받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 범행 피해자가 확인된 사람만 3명인 것이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상해 및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20대 여성 A씨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단독]서울 강북구 모텔서 연이은 죽음…경찰, 피의자 긴급체포 서울 강북구의 모텔에서 남성이 연달아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찰은 사망한 남성들과 함께 있던 여성을 특정해 긴급 체포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상해치사 및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BTS 컴백 공연 최대 26만 명 모인다…경찰특공대 등 배치 경찰이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 공연에 약 26만 명의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경찰특공대를 투입하는 등 사건·사고에 대응할 예정이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