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제품 인증 시 최대 5백 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
7월말에서 8월초가 되면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될 전망이다.
바다와 산, 계곡 등으로 향하는 휴가객들의 행렬에 고속도로는 몸살을 앓고, 해외에 한번 나가려고 하면 치솟은 물가에 부담이 만만치 않다.
가족, 친구, 연인과 모처럼 떠나는 행복한 바캉스지만, 얇아진 지갑 때문에 휴가비는 빼놓을 수 없는 걱정거리다.
누군가 휴가비를 지원해준다면 얼마나 기쁠까?
어떤 기업들이 고객들의 휴가비 부담을 덜어주고 양질의 바캉스를 만들어주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 삼성전자,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 제품 등록하고 여행가자!
꿀맛 같은 휴가기간 동안 어디로 여행갈지 미처 알아보지 못한 사람이라도 걱정하지 말자.
삼성전자에서 마련한 ‘삼성전자 S'골드러시 스마트카메라 서머 쿨&핫 페스티벌’에 참여하면 여행 상품권이 제공되어 자유롭게 비용에 맞춰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다.
최대 5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번 바캉스 지원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300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필수품인 카메라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NX300 바캉스 이벤트는 총 300명에게 통 큰 경품을 준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제품을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 S'골드러시 스마트카메라 서머 쿨&핫 페스티벌’은 NX300 구매 고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5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여행 상품권(5명),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10명), 영화 관람권(1인2매.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인 2잔.18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휴가시즌을 맞아 NX300 구매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바캉스 지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아직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여행의 필수품인 카메라 구매를 통해 럭셔리 바캉스도 맞이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GM, 차량 구매 계획 있는 고객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
올 여름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착한 가격으로 자동차도 구매하고 여름 휴가도 갈 수 있는 한국 GM의 일석이조 이벤트 기회를 눈 여겨 보자.
한국GM은 이번 한 달 동안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와 스포츠카 '콜벳'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콜벳의 경우 차값의 20%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스파크와 크루즈(2013년형)를 구매하는 고객이 여름 휴가비 지원 혜택을 포기할 경우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2014 크루즈와 말리부, 올란도(2013년형), 캡티바 고객 역시 휴가비 대신 저리의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 하와이 여행객 주목! 하와이안 항공타고 캐시백 받자!
이미 하와이에서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하와이안 항공기를 타고 하와이에서 쓴 카드 값을 돌려받아 보자.
BC카드는 여름휴가 기간 중 하와이에서 BC글로벌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하와이안 항공을 통해 하와이에 가는 BC글로벌카드 고객들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후 하와이 현지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5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출국 전까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지원서류를 작성한 후, 하와이안 항공 e-ticket과 함께 BC글로벌카드 담당자 메일(bcglobalcard@bccard.com)로 발송하면 된다.
총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휴가비 지원 이벤트인 만큼 서둘러 신청할 필요가 있다.
◆ SKT, ‘T그룹on(온)’ 앱 다운받고 다자간 통화 서비스 사용하면 휴가비 받을 수 있는 찬스!
스마트폰 유저라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만큼 쉬운 일도 없다.
SK텔레콤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에게 바캉스 비용을 무려 50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3명 이상이 동시에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기반 다자간 통화 서비스 'T그룹on(온)' 앱 출시를 기념하며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그룹on(온)’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0만원씩 10명에게 총 500만원의 여름휴가비를 지원한다.{RELNEWS:right}
여름 휴가비 외에도 ‘T그룹on(온)’을 사용하면 10명에게 갤럭시S4 단말기, 100명에게 블루투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나 ‘T그룹on(온)’ 이벤트 페이지(www.tgroup-o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