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유라클이 '더블 액션(Double Action) 기능'의 핸디형 스팀다리미 '스팀큐Ⅱ'를 출시했다.
'스팀큐Ⅱ'는 올 상반기 출시돼 '빨간다리미'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팀큐' 다리미의 후속 모델이다.
지난 3월 홈쇼핑을 통해 첫 판매에 들어간 이 제품은 스탠드형 스팀다리미와 열판다리미의 장점을 한번에 구현한 핸디형 제품으로, 홈쇼핑에서 누적판매량 60만대 이상, 총 50회의 매진 기록을 올렸다.
'스팀큐Ⅱ'는 두 가지 종류의 스팀과 열판으로 '더블 액션(Double Action)' 기능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존 버튼식 강력스팀 기능에 별도 조작 없이 계속해서 미세 스팀이 분사되는 연속분사식 오토스팀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기존 직접열 방식의 열판 외에도 간접열 방식의 이중 열판을 제공해, 온도조절 없이도 옷감에 손상을 주지 않고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디자인은 기존 '빨간다리미'의 레드 색상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블랙 색상을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세라믹 3중코팅 열판을 장착해 옷감 손상을 줄이고, 내구성을 향상시켰다.
무게도 약 780g으로 경량화해 어느 각도에서도 손목에 무리 없이 다림질을 할 수 있으며, 멀티 브러쉬를 통해 고급 옷감 보호는 물론 소파나 베개, 커튼 등 섬유류의 살균 소독도 가능하다.
'스팀큐Ⅱ'는 홈쇼핑을 통해서 본격 판매될 계획이다.
지난 7일 오후 8시 30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했으며, 현대 홈쇼핑과 롯데 홈쇼핑에서도 각각 11일,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방송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다리미 본체 외에 이중열판과 벨크로브러시, 패브릭브러시, 전용 물컵, 청소솔, 전용 다리미 집게가 함께 제공되며, 제품 가격은 7만 9,800원이다.
유라클 조준희 대표는 "'스팀큐Ⅱ' 다리미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성능을 갖춰 싱글족이나 집안 내 세컨 가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유라클은 보다 강력해진 성능과 디자인의 '스팀큐Ⅱ' 다리미로 기존 '빨간 다리미'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라클은 기업용 모바일 플랫폼 등의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원천 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IT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현재는 오랜 기간 연구해 온 IT 솔루션 노하우를 헬스케어, 생활가전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로도 확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