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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시간 기다렸는데 그냥 돌아가라고?" 고객들 분통

"몇 시간 기다렸는데 그냥 돌아가라고?" 고객들 분통

시간내기 힘든 직장인들, "전화도 안되고, 홈페이지도 안되고…" 답답

(송은석 기자/자료사진)

 

카드발급 이틀째인 21일 은행과 롯데백화점 카드센터 카드 재발급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발 디딜틈이 없다.

21일 오후 롯데백화점 명동점에 마련된 카드센터에는 카드사 직원과 롯데백화점 직원들이 동원됐지만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러 온 고객을 대응하기에는 인력이 부족했다.

카드센터 직원은 마이크를 통해 "12시 이후에 온 고객들은 절대로 처리가 불가할 것 같다. 안내사원에 처리 신청을 하고 가시는게 최선이다"라며 고객들을 돌려보냈다.

몇 시간씩 기다려온 고객들은 직원들의 공지에도 발길을 돌리지 못한 채 순서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주부 김 모(43)씨는 "집이 가까운 것도 아니고 일부러 시간 내서 왔는데 그냥 가면 또 언제 나와서 재발급을 받느냐"라고 불만을 터뜨렸다.

롯데백화점 카드센터는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러 온 고객들을 수용하지 못해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놓고 가라고 설명했다.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놓고 가면 3일이내 상담사들이 재발급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하겠다는 것이다.

이미 정보유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번호를 적어놓는게 또다른 개인정보유출이 되는 건 아닌지 불안해 했다.

직장인 김 모(43)씨는 "콜센터, 홈페이지도 안되다 보니 직장인들은 해지할 방법도 없다"며 "일부러 시간 내서 왔는데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놓으라고 하니 또다른 의심을 하게된다"고 말했다.

은행도 백화점보다는 차분한 분위기지만 번호표를 뽑고 몇 시간씩 기다리기는 마찬가지다.

김 모(58)씨는 "정릉에서 2시간 동안 기다리다가 재발급을 받지 못해 명동까지 나왔는데 1시간을 기다렸는데도 순서가 오지 않는다"라며 "일단 오늘은 돌아갔다가 내일 다시 나와야겠다"고 말했다.

고객불안이 증폭되면서 3개 카드사의 카드 재발급과 해지신청건수도 이날까지 115만건이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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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댓글 7

새로고침
  • NAVER만득이2021-08-06 15:17:00신고

    추천3비추천0

    19% 지지자는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 사람들인지 궁금하네.

  • NAVER커피한잔의여유2021-07-22 15:02:01신고

    추천5비추천0

    놀랄만한 뉴스도 아니다
    처음부터 예견된 일이었으니까.
    이사람은 처음부터 간이 배밖으로 나온 상태로 정치에 뛰어들었다.
    국힘당이 자체 예선전을 거쳐서 한사람 후보로 내세우면
    그사람과 일대일 매치를 벌여서 후보를 정하자는 태도로 일관했다.
    즉 자신은 유력한 후보니까 예선전은 부전승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태도였다.
    만약 국힘당이 그것을 받아들였다면
    지금쯤 야권전체가 맨붕상태가 되어있을것이다.
    이준석대표가 어리고 부족함이 많기는해도
    적어도 이일만큼은 제대로 버텨가면서 잘 시켜낸 일인것같다

  • KAKAOAbraham2021-07-22 14:31:20신고

    추천6비추천1

    배은망덕한 윤석렬은 미친소리 잘하는 놈이니, 조심해야한다.
    이놈은 의리,신의, 이런것 모르는 아주 역적 간신배 같은 놈이다,
    은혜를 베푼 사람을 잘 물어뜯는 버릇이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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