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내에서 가장 긴 전시회..."대학생과 스타작가들 참여한다"

공연/전시

    국내에서 가장 긴 전시회..."대학생과 스타작가들 참여한다"

     

    소셜네트워크에서 발행하는 대학생 매거진 <캠퍼스 텐="">이 가나아트 갤러리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함께 오는 3월 14일~15일 이틀간 63빌딩(1층~60층 계단, 17층 오피스 전체) 계단에서 전시하는 ‘제1회 CAMPUS10 Art Festival @ Hanwha 63’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예술에 열정을 쏟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갈 신진 작가들을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3월 14일, 화이트 데이 (White Day)에 맞춰 ‘LOVE UP’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63빌딩 계단을 오르며 대학생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연인과 함께 ‘LOVE UP’ 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유명작가와 스타작가들의 작품을 한번에 볼 수 있다.

    1층-17층 계단에는 CAMPUS10 Art Festival @ Hanwha 63에서 선정된 신진작가의 작품을 전시한 ‘ART ZONE’, 17층은 송윤주, 조장은, 김민수, 한홍일, 찰스장, 아트놈, 앤디워홀, 키스 해링, 론아라드 등 유명 아티스트 작품과 브랜드의 다양한 참여 공간으로 구성된 ‘OFFICE GALLERY’, 18-60층은 사랑을 주제 국내외 유명 작품이 전시되는 ‘LOVE ZONE’으로 구성된다.

    17층과 18-60층에서의 전시은 사랑의 다섯 단계에 대한 내용을 담은 전시로 유명 작가들이 표현한 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전시에는 국내외 유명 작가와 더불어 특별히 이번 전시에 참여한 가수 솔비의 작품을 볼 수 있다.

    또한 가수 나얼이 캐릭터 조각가 노준과 함께 한 2인전 <사랑 가까이="" 더="" 가까이="">가 특별 전시로 마련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