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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파 지나갔나… 유통업계 겨울 상품 털어내기

생활경제

    한파 지나갔나… 유통업계 겨울 상품 털어내기

     

    남은 겨울 맹추위는 끝나고 반짝 추위만 있을 것이라는 예보가 나오는 가운데 유통업계는 겨울 상품을 털어내는 행사를 열고 있다.

    CJ오쇼핑(대표 변동식)은 20일부터 이틀동안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집 방송을 통해 패션의류와 패션잡화, 침구, 아웃도어,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총 30여 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이태리 패션 잡화 브랜드인 ‘브레라’의 ‘양털 웨지 부츠’는 최초 론칭가 대비 28% 할인하고 박승건 디자이너 브랜드인 ‘푸시앤건’의 ‘헤링본 롱코트’는 최초 론칭가 대비 21%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로라에슐리’의 극세사 침구는 최초 론칭가와 대비해 반값인 79,900원에 판매한다.

    온라인마켓 옥션(www.auction.co.kr)은 다음달 3일까지 네파, 블랙야크, 밀레,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구스다운, 의류, 잡화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매주 순차적으로 한 가지 브랜드의 특가전을 여는 브랜드데이를 갖고 7개 대표상품을 비롯해 인기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또한 브랜드데이 행사 대표 상품을 10%(최대 1만원)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앞서 온라인쇼핑몰 AK몰(www.akmall.com)은 19일부터 TBJ, 앤듀 등 영캐주얼 브랜드 패딩점퍼를 1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겨울의류를 최고 65%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 닥스, 질바이질스튜어트, 엣코너 등의 가을겨울상품도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니킴 롱부츠를 7만원대에, 하프부츠를 5만원대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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