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딱 13일로 완전 정복하는 '컨티키의 멕시코 여행'

여행/레저

    딱 13일로 완전 정복하는 '컨티키의 멕시코 여행'

    • 2016-01-04 11:58

    컨티키 여행 전문 매니저와 전용 운전기사가 동행해 보다 안전

    트립 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 멕시코. (사진=컨티키코리아 제공)

     

    트립 어드바이저가 선정한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 Top10'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멕시코. 이름 자체만으로도 여행의 모든 조건을 완벽히 간직한 곳이다. 수많은 문화적 전통과 다양한 지리적 특색으로 여행객들의 설렘과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켜준다.

    한 해의 시작을 멕시코 여행으로 당차게 헤쳐 나가고 싶다면 컨티키 코리아를 주목하자. 18~35세 다국적 젊은이들이 '여행'이라는 공통된 취미 아래 함께 전 세계 곳곳으로 떠난다.

    컨티키코리아 '멕시코 그란데 13일' 상품 선봬. (사진=컨티키코리아 제공)

     

    컨티키 코리아의 '멕시코 그란데 13일' 상품은 2699달러(약 296만8900원)부터 판매하며, 호텔 12박, 조식 12회, 석식 7회, 멕시코시티~메리다 항공료, 대형 버스, 일정에 포함된 입장료 등이 포함된다. 컨티키 여행 전문 매니저와 전용 운전기사가 동행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가능케 한다.

    이번 여행은 멕시코를 완전 정복하는 일정으로 아카풀코와 칸쿤의 눈부신 해변, 유카탄의 정글, 치첸이트사의 세계 문화유산 지역, 멕시코시티의 거대한 대도시까지 수많은 볼거리들이 대기한다.

    수많은 볼거리들이 여행객들을 반기는 멕시코. (사진=컨티키코리아 제공)

     

    역사적인 이야기와 문화에 집중하고 싶다면 모렐리아로 향하자. 매혹적인 식민시대 건축물과 그림 같은 도로 등이 여행객들을 반긴다. 밤에는 멕시코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난 성당의 일루미네이션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지금 당장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멕시코의 매력을 확인하러 모험을 떠나자. 멕시코가 당신의 열정에 열기를 더할 것이다.

    문의=컨티키코리아(02-534-8826/www.contiki.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