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된 하와이 허니문 상품을 만날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로의 신혼여행을 꿈꾸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하와이 관광청과 하와이안 항공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가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허니문 특별 전시장에서 3월26일~27일 개최된다.
하와이 신혼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박람회로, 행사 당일 하와이 상품을 예약하면 하와이안 항공에서 렌터카 2일 무료의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하와이안 항공에서 제공하는 얼리버드 항공 특가 또는 트롤리 2일 패스권 등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상품도 챙길 수 있는 기회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하와이 스타우드 호텔 체인인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프린세스, 웨스틴 모아나, 웨스틴 마우이, 쉐라톤 마우이, 코나 쉐라톤 등을 행사 기간 동안만 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로얄 하와이언 호텔 상품은 커플당 60만원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허니문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여성중앙을 비롯해 레몬트리, 신혼여행싸게가기의 하와이 통신원인 이미정 작가가 집필한 도서 '프렌즈 하와이' 등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를 1시 이전에 방문하고 신혼여행, 웨딩, 한복, 예물 등 4곳 이상에서 상담을 받아도 전기 인덕션 레인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차권 예약 및 박람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www.honeymoonfair.net)를 통해 미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