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보다 마음 편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은 없다

여행/레저

    이보다 마음 편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은 없다

    • 2016-03-28 17:35

    코타몰, NO 쇼핑·팁·옵션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상품 출시

    이마고 야경(사진=코타몰 제공)

     

    똑똑한 소비자라면 무조건 싸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다. 그렇다면 여행은 어떨까? 여행 역시 특정 기간에만 제공되는 특가 이벤트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저렴한 패키지 여행상품들은 일정 중에 추가로 쇼핑, 팁, 옵션 등이 요구된다.

    따라서 미리 숙지를 하지 못했을 경우 여행지에 가서 실망하기 쉽다.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로 동남아의 숨겨진 보석이라 불리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에 있어 실망할 수 없다.

    코타키나발루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이마고 (사진=코타몰 제공)

     

    코타키나발루 전문 여행사 코타몰(www.kotamall.co.kr)이 여행박사와 함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노 쇼핑·팁·옵션 코타키나발루 3박 5일 상품을 출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상품은 이마고몰이 연결된 로프트 레지던스 2박, 샹그릴라 탄중아루 1박, 전일정 식사비로 구성된다. 이번 상품은 반딧불투어 및 아일랜드 투어와 함께 넉넉한 자유 시간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로프트 레지던스 인피니티풀(사진=코타몰 제공)

     

    이번 상품에 포함된 로프트 레지던스는 이마고몰과 연결된 리조트로 자유여행객 사이에서 인기 있는 리조트다. 이마고몰은 영화관, 대형마켓, 푸드코트 등이 있는 멀티플렉스로 주상복합형 공간으로 코타키나발루 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코타키나발루 상품은 총액운임 기준 성인은 114만원, 어린이는 65만원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