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주말에 꽃구경 갈까 신혼여행박람회 갈까

    • 2016-04-08 10:41

    신혼여행 전문 상담사들 대거 참여

    작년 허니문리조트 박람회 현장(사진=김유정 기자)

     

    꽃피는 4월 주말, 신혼여행들의 눈과 귀를 번쩍 뜨이게 하는 기쁜 소식을 날아들었다.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개최되는 강남 코엑스 오크우드에서 신혼여행과 혼수에 관한 이벤트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는 30여명의 신혼여행 전문 상담사들이 대거 참여해 신혼여행과 혼수에 관련한 최신 트렌드와 상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혼여행 박람회는 허니문 리조트가 주관하고 하와이 항공을 비롯한 30 여 항공사와 이유주얼리, 막스옴므, 황희우리옷, 부티아띠랑스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기획됐다.

    주관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는 업계 1 등 여행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한 고객들에 보답한다는 뜻에서 럭셔리 신혼여행 상품을 업계 최저가로 제시할 방침이다.

    임성렬 허니문 리조트 차장은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6일 상품이 159 만원, 몰디브 썸머아일랜드 4박6일이 264만원, 코사무이 반다라 4박6일이 149만원, 푸켓 더나카 4박6일이 119만원"이라며 "파격적 요금으로 고객들에게 전무후무한 혜택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푸껫 트리사다 리조트(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2만원 상당 신혼여행 다이어리를 100% 지급하며 50쌍에게 나누어줄 월간 웨딩잡지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 또 하나 주목할 점은 고객을 위한 선물이 펑펑 쏟아진다는 점이다. 참여업체들 모두가 축제 같은 선물 공세를 펼치므로 빈손 귀가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 신청만 해도 세라믹 레인지를 무료 증정하고 명품가방(샤넬)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신혼여행 상품을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무료 신혼여행 혜택을 줄 계획이다.

    이에 따라 하와이 1명 몰디브 1명 푸껫(푸켓) 2명 발리 2명이 무료신혼여행의 행운을 안게 된다. 또 이유 주얼리는 상담만 해도 안나수이 거울을 증정하고 막스 옴므는 상담시 엘르 양말을, 계약시 와이셔츠를 내놓는다.

    황희우리옷에서는 상담시 고급 나무젓가락, 계약시 충무 누비이불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또 에스케이 브로드밴드는 가입시 4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며 부티아티랑스 웨어는 상담시 3W 립스틱을 선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와이언 항공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신혼여행자가 하와이 이웃섬을 포함하는 상품으로 예약하는 경우, 하와이언 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풀루메리아'를 이용하는 혜택을 부여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