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은 언제나 신나는 어트랙션으로 많은 방문객이 몰린다 (사진=filckr pinguino k)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랑 받는 어트랙션은 바로 해리포터 존이다. 오픈 3년을 맞이하지만 그 인기는 여전히 식을 줄 모른다.
짜릿한 어트랙션 체험뿐 아니라 압도적인 스케일과 철저하고 엄밀한 세부제작을 통해 재현된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보는 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즐겁기 때문이다.
영화 속 장소인 덤블도어 교장실과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실 그리고 그리핀도르 학생 휴게실, 마법사 마을 등을 돌아다니다 보면, 나이도 잊은 채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에 빠지게 된다.
해리포터 포비든저니는 최신 기술인 4K로 제작된 세계 최고의 어트랙션이다. 3D 스크린을 통해 무한대로 펼쳐지는 호그와트를 현장감을 더해 체험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해리포터 존 마법사 마을에는 마법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의 단골 가게들이 모여있는데, 이곳에서 즐기는 마법세계의 맛도 신기한 체험이 된다. 마법세계의 인기 음료인 버터 맥주도 맛볼 수 있는데 무알콜 음료라 아이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오픈 3년을 맞이하지만 해리포터 존은 여전히 최고의 인기 존이라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들어가기가 쉽지 않다.
해리포터 존 입장 확약권을 미리 얻기 위해서는 '익스프레스 4(스탠다드형)' 이나 '익스프레스 7' 또는, '쿨재팬 5', '쿨재팬 6'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단, 해리포터 존은 입장 시간을 티켓 구매 시 미리 정해야 한다. 나오는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레스토랑과 선물코너 등을 천천히 둘러볼 수 있다.
취재협조=재패니안(
www.japania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