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태초의 숨결 간직한 천혜의 휴양낙원

    • 2016-04-11 10:31

    울창한 수림과 아름다운 해변을 담은 아난타라 푸껫 리조트

    세계적인 디자이너 빌 벤슬리의 설계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에서 가장 긴 해변, 마이카오 비치에 터 잡은 푸껫 아난타라 리조트는 주변에 태국의 시리나스 국립공원의 있어 울창한 수림과 순결한 해변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있는 곳이다.

    이곳을 찾은 여행자들은 코끼리 트레킹을 통해 태초의 자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는가 하면 안다면 푸른 파도가 시원한 경관을 만들어 내는 천혜의 휴양낙원의 리조트 라이프를 맛볼 수 있다.

    리조트 전체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감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난타라 푸껫은 세계적 디자이너 빌 벤슬리(Bill Bensley)의 설계와 아난타라 브랜드의 섬세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태국의 전통을 가미한 현대적 리조트로 설계되었다. 풀 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사우나 등 편리하고 여유로운 휴식공간들을 구비했을 뿐 아니라 풀사이드바(BAR)와 라운지, 5개의 레스토랑과 일반 바(Bar) 등이 행복한 신혼여행을 보장하는 곳이다.

    피트니스 시설, 도서관은 물론이고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호텔 스태프에게 요청하면 관광, 티켓 구매와 웨딩촬영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사하는 풀빌라(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총 91채의 풀빌라들은 정원과 라군으로 접근하도록 설계되었고 모든 빌라에 실외에 정자를 두어 거실겸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객실 유형은 풀빌라, 가든 풀빌라, 라군 풀빌라, 사라 풀빌라 등으로 구분한다.

    럭셔리 풀빌라 (Luxury Pool Villas)는 최소 186제곱미터의 규모로서 테라조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선 라운지를 야외 나무 데크에 설치했다. 전용 풀에 몸을 담그고 열대 낙원의 새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자. 마음을 평화가 깃드는 공간임이 피부에 와 닿게 될 것이다.

    아난타라 푸껫에선 세계 각국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내 LCD, TV 와이파이 인터넷, 아이파드 도킹 시스템 등 현대적인 편의시설을 완벽히 갖춘 리조트다. 라군 끝 지점의 라군 풀빌라(Lagoon Pool Villa)와 살라 풀빌라(Sala Pool Villa) 신혼여행 커플들이 가장 선호하는 빌라들이다. 특별히 살라 풀빌라는 짧은 나무 계단 형식의 다리를 건너 물 위의 건설한 전용 살라가 동양의 이상향 같은 느낌을 준다.

    숨이 멎을 듯 황홀한 선셋 광경을 바라보며 태국요리와 세계 각국의 풍미를 맛보는 것도 이 리조트를 선택한 자의 특권이다. 아난타라에서는 마이카오는 물론이고 푸껫에서도 유명한 레스토랑들이 있다.

    해산물요리와 파스타 등의 메뉴와 함께 해변 바로 옆에서 우아한 파인다이닝을 체험해 보자. 인피니트 수영장에서 칵테일을 즐기고 로맨틱한 저녁 시간은 바비뮤 그릴 요리는 오랜 추억으로 각인될 것이다.

    섬세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레스토랑(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시 파이어 솔트에서는 시푸드가 제공된다. 테이블 사이드에 앉은 소믈리에는 음악과 조명과 디자인에 대해 섬세한 설명을 곁들여 줄 것이다. 라살라(La Sala)에서는 아침식사가 뷔페로 제공되고 이곳의 쿠킹 스테이션에선 동서양의 요리가 즉석에서 만들어진다. 저녁과 점심 메뉴를 위해 이 라군 레스토랑은 정통 태국 레스토랑으로 변신한다.

    양보미의 허니문리조트 차장은 " 태국 푸껫은 풀빌라가 가장 발달되어 있는 휴양지로 아난타라 같은 좋은 리조트를 고른다면 신혼여행이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