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즐거운 방콕 여행의 시작, 홀리데이 인 실롬

여행/레저

    즐거운 방콕 여행의 시작, 홀리데이 인 실롬

    • 2016-04-12 16:26

    팟퐁 야시장, 짐톰슨 박물관 등 관광지 인근 위치

    방콕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오는 익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사진=땡처리닷컴)

     

    방콕만 즐겨도 재미있고, 방콕+파타야처럼 경유지로 하루나 이틀 잠깐 들러도 알찬 방콕여행. 이곳에서 가격의 부담이 없으면서도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도 편리한 호텔을 찾는다면 방콕 홀리데이 인 실롬을 권한다.

    방콕 홀리데이 인 실롬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726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호텔이다.

    자녀를 동반해도 엑스트라베드 추가가 필요없는 뉴디럭스룸. (사진=땡처리닷컴)

     

    작년 9월 리노베이션을 마쳐 객실은 한층 더 쾌적하고 모던스타일로 세련되어 졌다. 특히 뉴디럭스룸에는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있어 아동을 동반 시 엑스트라 베드 없이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명이 예약할 경우 아동 2명까지는 무료로 숙박이 가능하고 조식 또한 무료라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적격이다. 이에 더해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호텔은 BTS 수라삭 역으로부터 도보로 7~8분 거리에 위치하는데, 호텔 인근에는 팟퐁 야시장, 룸피니 공원, 짐톰슨 박물관 등이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다. 짜오프라야강의 주요 관광지나 왕궁, 카오산 등으로의 교통 편의성도 좋다.

    호텔 인근의 룸피니 공원. (사진=땡처리닷컴)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는 매시 정각에 수라삭역으로 무료 툭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한 방콕 홀리데이 인 실롬은 땡처리닷컴(www.ttang.com)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