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단 세시간이면 만나게 되는 열대 파라다이스

여행/레저

    단 세시간이면 만나게 되는 열대 파라다이스

    • 2016-04-12 17:39

    땡처리닷컴, 하이난 자유여행 6일 상품 특가 판매

    열대 정취가 넘치는 중국 하이난(사진=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제공)

     

    우리나라 사람들이 휴양을 위해 동남아시아를 떠나는 이유는 다양하다. 일년 내내 따뜻한 햇살, 시원한 바다, 고운 모래, 무성한 열대나무들로 이루어진 남국의 정취를 비행기로 단 5시간만 떠나면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동남아보다 더 가까운 곳에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곳이 있다. 바로 중국의 하이난이 바로 그 곳. 인천에서 약 3시간이면 닿는 가까운 거리에 세계 2대 청정 지역으로 중국 유일의 아열대 기후다.

    육지 면적은 3.4만㎡으로 제주도 면적의 약 20배이며 120여만 명의 여족, 묘족 등 소수민족을 포함한 700여만명이 살고 있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느끼게 해준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동남아에 비해 덜 알려지지 않은 덕에 아직까지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밀가루 보다 고운 백사장이 있는 해변이 여행객들을 유혹한다.(사진=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제공)

     

    특히 지난 2014년에 싼야 맹그로브 트리 리조트 월드가 오픈하면서 더욱 완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게 됐다.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정도 소요되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총 투자액 82억 위안(약 1조5000억원)이 들어간 초특급 리조트다.

    6개의 타워동과 3800여개의 객실, 전시장, 영화관, 쇼핑센터 등의 문화 시설, 다양한 어트랙션, 1만㎡ 크기의 워터파크, 1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올인원(ALL-IN-ONE) 종합 리조트로 싼야를 대표하는 리조트 호텔로 거듭나고 있다.

    그 가운데 맹그로브 트리 월드 리조트 코코넛 빌딩은 맹그로브 컨벤션 센터에 위치한 곳으로 독립적인 위치해 있어 다른 빌딩에 비해 조용하게 휴식을 할 수 있다. 화이트톤의 모던한 로비와 리셉션 뒤편에 무비타운이 코코넛 빌딩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준다. 2층에 단독 조식당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객실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항공 타고 떠나는 하이난 자유여행 상품(사진=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 제공)

     

    땡처리닷컴(www.ttang.com)이 다음달 출발하는 하이난 자유여행 6일 상품을 54만9000원(총액운임 기준)에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7일, 14일, 21일, 28일 단 네날짜만 출발 가능하다.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전일정 맹그로브 트리 월드 리조트 코코넛타워 숙박, 여행자보험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현지에서 사용되는 개인경비는 불포함 사항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