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나 오늘 링켄리브서 여행 맞췄다!

    • 2016-04-15 16:48

    일정부터 지역, 테마까지 여행자의 취향에 맞게~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행 디자이너가 되어 여행 일정을 맞춰준다. (사진=링켄리브 제공)

     

    여행은 진화한다. 해외가 낯설기만 하던 시대에는 가이드만 따라다녀도 신기했던 패키지 여행이 활성화 됐었고, 해외여행이나 유학으로 인해 유경험자가 증가하고 온라인을 통해 정보가 공유되자 개별 여행자가 증가했다.

    이제는 정보력이 여행의 질을 좌우하게 됐다.

    바쁜 업무와 일상을 살아가면서 여기저기 흩어진 조각의 정보를 수집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여행계에 부는 제 3의 물결과도 같다. 남들은 모르는 비경을 보길 원하고, 남들이 먹어보지 못한 현지 맛집을 방문하길 원한다. 고급 정보는, 허투루 얻어지는 법이 없다.

    온라인 검색으로는 한계가 있어 전문가들을 찾아가기에 이르렀다. 그곳이 바로 링켄리브(www.linkandleave.com)다. 여행을 떠나기 전부터 복잡한 준비 과정에 지쳤거나, 준비할 틈이 없는 사람도 링켄리브의 문을 두드리기만 하면 된다.

    나만의 혹은 우리만의 맞춤 여행이 필요할 땐 링켄리브. (사진=링켄리브 제공)

     

    링켄리브에서는 여행작가부터 PD, 건축가, 예술가 등 전세계를 누빈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행 디자이너가 된다. 그들의 살아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여행, 가족여행, 허니문, 친목여행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 등이 탄생한다.

    항공과 숙소는 물론 가장 효과적인 여행 루트, 전문 가이드 동행 등 모든 스케줄을 여행자의 선택과 취향에 맞게 맞춰주어 여행 만족도는 최상급이다.

    모든 여행의 시작이 스트레스가 되지 않도록, 맞춤여행 전문 여행사 링켄리브의 문을 두드려보자.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