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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서비스·할인도 받고 포인트도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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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서비스·할인도 받고 포인트도 받고"

    KB국민카드, 11개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업체와 ‘O2O 서비스 활성화’ 전략적 제휴

    19일 오후 서울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열린 'O2O 비즈니스 전략적 제휴 협약식' 후 신성훈 KB국민카드 마케팅본부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11개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업체 대표들이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KB국민카드 제공)

     

    앞으로 KB국민카드 고객들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 설치만으로 외식, 레저, 청소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고, 할인 또는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받게 된다.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는 19일 오후 서울 KB국민카드 본사에서 11개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업체와 O2O(Online to Offline, 온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구축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

    협약을 맺은 11개 생활밀착형 애플리케이션 업체는 △데일리호텔(호텔/레스토랑 예약) △헬셀(드론 판매) △식신(맛집 추천) △터칭(멤버십 쿠폰) △쉐어앳(매장정보 공유) △한방이사(원룸이사) △와이퍼(세차 서비스) △홈마스터(청소) △워시온(세탁) △지오라인(전기차 충전 결제) △파킹박(주차장 정보 공유)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KB국민카드와 11개 제휴 업체들은 △O2O 서비스 플랫폼인 'KB O2O 서비스 존' 구축 △카드 서비스와 각 협력업체 혜택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 △O2O 협의체를 통한 신사업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KB국민카드는 이르면 6월 중 KB국민카드 모바일 홈 내에 'KB O2O 서비스 존'을 선 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는 여행과 관련해 호텔 예약, 맛집 및 주차장 검색 등을 위해서는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이런 번거로움 없이 KB국민카드의 모바일 홈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손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사전에 등록한 모바일 앱카드 'K-모션'등을 통해 카드정보 입력 없이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해 편리하게 결제하는 것은 물론 'KB O2O 서비스 존'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향후 '차량공유', '대리운전', '퀵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 제휴를 확대하고, 필요시 KB금융지주의 '핀테크 허브센터'와 연계해 제휴 업체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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