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바다를 가진 서태평양의 지상낙원 사이판.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서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사이판. 때 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곳으로 따사로운 햇살,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산호초들을 만날 수 있는 맑은 바다, 무성한 야자수들이 반긴다.
한 번쯤은 꿈꿔온 지상낙원 사이판을 보다 저렴하게 떠나고 싶다면 보물섬투어(
www.bomultour.com)가 K쇼핑에서 선보이는 사이판 카노아 리조트 특가 상품을 주목하자.
사이판의 바다는 바라만 보아도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을 선사한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이번 보물섬투어의 홈쇼핑 상품은 오전출발 3박4일, 오후 출발 4발5일 일정으로 구분되며 49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은 오는 23일 01시50분과 24일 00시50분, 18시40분 총 세 차례에 걸쳐 방영된다.
포함사항은 인천~사이판 왕복항공권, 전일정 숙박, 공항~리조트간 왕복 픽업 서비스, 사이판 북부 투어, 마나가하섬 투어, 파라솔 및 매트, 아이스박스 등으로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홈쇼핑 방송 중 예약하는 고객 모두에게 발마사지 30분 무료 서비스, 30달러(약 3만4000원) 상당 사이판 T갤러리아 상품권 등의 특전을 증정한다.
사이판의 푸른 하늘과 무성한 야자수와 어우러진 카노아 리조트.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이번 홈쇼핑에 포함된 사이판 카노아는 지난 2012년 6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재탄생된 리조트로 사이판의 아름다운 수수페 해변가에 잡고 있다. 특히 이 리조트의 전 객실은 시원한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다.
리조트 내엔 메인 수영장, 유아 풀장, 워터 슬라이드가 구비돼 있어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도 최적의 휴식 공간을 자랑한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노아 리조트.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수영장 이외에 리조트 전용 비치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비치 발리볼, 카약, 스노클링 등의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이외에 지상에는 미니 골프장, 테니스장, 피트니스센터가 완비돼 있어 한시도 빠짐없이 즐거움을 준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사이판은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30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거리에 도착할 수 있어 장거리 비행에 쉽게 지쳐하는 아이들에게도 최적화된 여행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