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드림아일랜드, 부산서 모리셔스·칸쿤 여행설명회 개최

여행/레저

    드림아일랜드, 부산서 모리셔스·칸쿤 여행설명회 개최

    • 2016-04-22 14:43

    오는 30일, 해운대 센텀 호텔에서 진행

    모리셔스의 에메랄드빛 바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전 세계 휴양지 전문여행사 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가 오는 30일 14시부터 해운대 센텀호텔 제이드 홀에서 '2016 모리셔스와 칸쿤 여행설명회'를 개최한다.

    수도권이 아닌 부산에서 모리셔스와 칸쿤 여행설명회가 개최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드림아일랜드의 이번 설명회는 지난 2월에 이어 2번째다.

    이번 설명회는 장거리 비행을 통해 특수 휴양지를 선호하는 허니무너들이 급증하는 트렌드에 따라 정확한 정보와 합리적인 견적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모리셔스와 칸쿤 출장 경험이 있는 드림아일랜드 전직원과의 일대일 상담으로 두 지역의 최신의 리조트 정보 및 다른 여행사에서 들을 수 없는 생생한 현지 정보가 안내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드림아일랜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이번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CGV 영화예매권, 피지퓨어 기프트 박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자유로운 질문·응답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드림아일랜드는 칸쿤·모리셔스·몰디브·세이셸·타히티·피지·뉴칼레도니아 등 특수휴양지역 전문 여행사로서 각 지역별 해외 지사와의 거래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현지 풍부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