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부모님께 드리는 완벽한 선물 '중국여행'

    • 2016-04-22 15:06

    휴식과 문화체험이 공존하는 중국 계림 여행

    이번 어버이날, 부모님 여행 보내드리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지금까지 어버이날 선물을 미뤄왔다면 부모님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을 보내드리는 것은 어떨까?

    부모님께 선물할 여행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중국 계림 3박 여행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30일까지 예약을 받고 있고, 여행 일정은 이번 달부터 6월까지 정하는 날짜에 출발이 가능하다. 게다가 모든 옵션을 포함하는 올인클루시브이기 때문에 한번의 예약만으로 부모님이 편안하게 여행 하실 수 있다.

    조각공원 내에 리조트가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중국 계림 여행이 최고의 선물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계림은 단 4시간만에 도착하는 직항이 있고, 끝없이 펼쳐지는 중국 최고의 자연경관 지역 1위의 산수절경이 있기 때문이다. 금강산에 일만이천봉이 있다면, 계림엔 12만봉의 봉우리가 있다고도 할 정도이다. 또한 계림과 양삭 사이에 흐르는 강인 이강(Li River)에서 배를 타고 주변 풍경에 심취하거나, 아름답게 보존된 12km의 관암 동굴을 만끽할 수도 있는 곳이다.

    여행에서 시작과 끝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숙소는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가 제공된다. 계림 리조트의 대표 컨셉은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의 만남으로 외부 및 내부 객실 인테리어를 한 것이다. 리조트에선 웅장하게 펼쳐진 카르스트 봉우리들과 고즈넉하게 자리잡고 있는 계단식 논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경치를 담을 수 있다.

    리조트는 암벽등반, 자전거 등 많은 레포츠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사진=클럽메드 제공)

     

    특히 멀리 나가지 않아도 리조트 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광활한 현대조각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예술 작품을 감상 뿐 아니라 도자기 공예, 비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예술이 지겹다면 공중그네, 암벽등반, 골프 등 스포츠를 하는 것도 좋다.

    식사는 전 일정 다양한 나라 음식이 나오는 뷔페식이 포함돼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식사는 전 일정 뷔페식 식사가 제공되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즐기면 되고, 뷔페식이 싫을 경우 누들바,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몽골리안 바비큐 레스토랑 등 다채롭게 준비돼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먹으면 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