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서울신라호텔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 선봬

여행/레저

    서울신라호텔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 선봬

    • 2016-05-12 14:59

    5월, 가족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힐링 여행

    서울신라호텔 '인 룸 딜라이츠'패키지 이용고객에게 제공되는 룸 서비스 메뉴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이 이 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부터 여유로운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룸 서비스 디너와 와인, 미니바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에서의 풍성한 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적인 룸 서비스 메뉴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3가지(샐러드, 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 메로구이 외)종류 중 선택이 가능하며, 레드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풍성한 저녁 식사를 룸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미니 바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미니 바의 식음료(주류 및 올리브 제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이번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룸 서비스 디너 3종 세트(샐러드, 스파게티, 안심스테이크, 메로구이 외), 객실 내 레드 와인 1병 세팅, 객실 내 미니 바(주류, 올리브 제외) 무료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3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어번 아일랜드' 수영장 문라이트 전경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초여름의 날씨가 시작된 5월에는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를 통해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가족들과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도심 속 힐링을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야외 수영장을 저녁 10시간까지 운영해 문 라이트 수영 또한 가능하다. 따뜻한 온수 풀과 물에서 기포가 생기는 특수 욕조인 자쿠지 뿐만 아니라 썬 베드에도 온열 매트가 갖춰져 서늘한밤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짧은 도심 속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 외에도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즐길 거리를 포함한 풍성하고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