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매혹의 섬,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로 떠나는 신혼여행

여행/레저

    매혹의 섬,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로 떠나는 신혼여행

    • 2016-05-13 14:54

    허니문리조트, 비치 풀빌라 객실 예약 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

    화이트 샌드와 라군, 화려한 산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아웃리거 코노타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동그란 모양의 섬에 자리하고 있어 '에메랄드 눈동자'라고도 불리는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환상적인 수중 환경과 눈부신 백사장으로 전 세계의 신혼여행객을 유혹하고 있다.

    물 위에 자리한 오션 풀빌라 객실은 대형 사이즈의 인피니티 풀과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 객실은 물론 부대시설 곳곳은 몰디브의 풍경을 다채롭게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럭셔리 리조트의 명성 그대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객실은 총 5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21채의 비치 풀 빌라, 8채의 투 베드 룸 비치 풀 빌라, 21채의 오션 풀 빌라, 2채의 라군 풀 빌라, 1채의 그랜드 코노타 빌라다. 그 중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비치 풀 빌라와 오션 풀 빌라다. 보드라운 화이트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풀 빌라는 4.8미터에 달하는 프라이빗 풀장과 개인 테라스, 넉넉한 사이즈의 선 라운지, 아늑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리빙 룸과 파노라마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침실로 구성돼 있다. 욕실은 2개의 세면대와 넉넉한 사이즈의 원형 욕조, 레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다.

    70㎡ 규모의 오션 풀 빌라 객실은 5.2m에 달하는 인피니티 엣지 풀, 개인 테라스, 소파에 누워 창 밖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리빙 룸과 킹 사이즈 베드를 갖춘 침실로 구성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리조트 내에 총 3가지 테마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으며, 로맨틱 디너를 위해 프라이빗 비치 다이닝, 인 빌라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은 총 세 곳으로 나뉜다. 조식과 런치, 디너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블루 솔트', 분위기 있는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나라 라', 물놀이를 하며 간편히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바에서 서로 다른 메뉴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프라이빗 비치 혹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객실에 자리한 프라이빗 풀 이 외에도 리조트 메인 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이용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바다를 하늘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패러 세일링, 바다 속을 시원하게 달리는 수중 스쿠터 씨봅 외에도 웨이크 보드, 스노클링, 카약, 윈드 서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몰디브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몰디브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가 2016년 몰디브 아웃리거 코노타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리거 코노타 비치 풀 빌라 상품 계약 시 무료로 오션 풀 빌라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