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행복하게 건강하려면 '운동' 필수…생식도 함께

여행/레저

    행복하게 건강하려면 '운동' 필수…생식도 함께

    • 2016-05-16 17:14

    이롬, 헬스장·여의도 부근에서 시음행사 가져

    월드짐 라이프센터와 이롬이 시음행사를 함께 했다 (사진=이롬 제공)

     

    운동은 건강한 삶에 필수적인 요소다. 나이를 먹을수록 기초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평소와 똑같은 식사량을 한다해도 살이 찌기 쉽고 피로감도 더 빨리 느끼게 된다. 나이를 먹을수록 건강한 삶을 영위하려면 운동을 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점들에 있다.

    최근 100세 시대로 진입하는 요즘 시대의 분위기로 보다 젊게 사는 인생을 위해서도 운동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식습관이다. 운동도 좋지만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식습관을 개선하지 않으면 건강도 다이어트 효과도 얻기 어렵기 때문이다.

    운동을 마치고 온 고객들이 이롬 시음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이롬 제공)

     

    건강전문기업인 이롬(www.erom.co.kr)이 건강한 삶의 기본인 식습관 개선을 돕기 위해 지난 11, 12일 월드짐 여의도 지점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건강한 삶에 관심이 많은 40대부터의 중장년층의 호응이 좋아 오는 18일 10~12시에 진행 예정이다.

    월드짐에서 운동을 마쳤거나 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시음행사는 이롬 셀푸드 브랜생식과 이롬 셀푸드 브랜생식 프리미엄을 맛볼 수 있는 기회였다.

    40대 이후의 중장년층을 위한 이롬 셀푸드 브랜 생식은 55가지 원료를 담아 균형있는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기 때문에 영양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롬 생명과학 연구원이 개발한 미강발효분말을 담은 셀푸드 브랜생식은 고소한 맛으로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고객이 작성해준 설문지는 보다 나은 이롬의 방향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된다 (사진=이롬 제공)

     

    월드짐에서 진행된 시음행사는 브랜드 설문지를 작성해주고 룰렛을 돌리는 고객들에게 당첨되는 이롬이 상품을 선물하고 시음하는 등 다양한 체험거리로 꾸며졌다.

    정성덕 이롬 마케팅실 대리는 "하루 방문자가 1000여명에 이르는 대규모 종합센터인 월드짐은 헬스, 요가, 골프장, 커피숍, 개인트레이닝, 사우나 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회원 구성은 이롬의 주타켓층 40~60대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층이라 이곳에서 행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는 이롬 셀푸드 브랜생식 , 브랜생식 프리미엄, 황성주 국산콩두유, 라이스밀크 등을 시음하고 이벤트를 통해서 황성주 국산콩 두유 , 라이스밀크 ,황성주 생식 등 푸짐한 경품을 회원들에게 제공했으며 이롬을 중장년층 건강브랜드로 알리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여의도 주변 공원에서 이롬이 시음행사를 갖고 있다 (사진=김유정 기자)

     

    같은 날 이롬은 올해 처음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대학생 영이로운님들 1기와 함께 여의도 주변 공원에서 시음행사를 열었다. 한강 주변 공원에 나들이 나온 고객들을 상대로 룰렛을 돌리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했으며 라이스 밀크 등을 시음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공연 주변인만큼 젊은 연령층의 참여가 돋보였으며 대학생 영이로운님들의 서포트가 주를 이뤘다.

    이롬의 서포터즈인 영이로운님 1기들 (사진=김유정 기자)

     

    장서연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14학번은 "영이로운님의 연결고리조의 조장으로써 이롬과 함께 하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려고 노력했다"며 "시음행사를 비롯해 홈쇼핑 도우미 등 영이로운님의 활동으로 건강한 삶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시음행사에 참여한 김상걸 경희대학교 식품영양학과 12학번도 역시 "식품영양학도로서 경영학을 복수 전공하면서 식품 마케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 참여하게 됐다"며 "건강한 제품으로 좋은 생활 습관을 만들게 되는 계기가 돼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