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여행에서 아울렛 쇼핑을 빼놓을 수 있을까? (사진=시크아울렛 제공)
기본 일주일은 잡고 떠나는 유럽여행의 긴 여정을 활기차게 마무리할 찬스. 바로 아울렛 쇼핑이다. 국내에서 값비싸게 팔리는 명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마지막 일정으로 아울렛을 손꼽는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
www.webtour.com)에서는 아울렛 쇼핑 제대로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여러 아울렛 중에서도 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면 단연 시크 아울렛(Chic Outlet).
시크아울렛을 방문하기 전에 웹투어 홈페이지를 반드시 들르자. (사진=시크 아울렛 제공)
시크 아울렛은 유럽 주요 9개 관광도시에 위치한 럭셔리 아울렛으로 유명 명품 브랜드의 지난 시즌 컬렉션 상품들을 최대 60% 또는 그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국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럽 여행 시 꼭 들려야 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했으며, 최근 한국어 웹사이트도 오픈했다. 각 도시의 중심지에서 아울렛까지 운행하는 왕복 셔틀 버스가 있어 접근성도 좋다.
시크 아울렛은 런던, 프랑크프루트 지점이 특히 인기가 많으며 이 외 밀라노, 파리, 바르셀로나, 더블린, 브뤼셀, 마드리드, 뮌헨에도 있다. 방문하기 전,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VIP 초대권, 왕복셔틀버스 20% 할인 혜택을 미리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자.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시크 아울렛 홈페이지에서 기프트 카드를 미리 구입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