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영화체험 "암스테르담 전망대" (사진=KLM네덜란드항공 제공)
KLM네덜란드항공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중인 '암스테르담 전망대'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 인천-암스테르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달 개장한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대표하는 명소 5곳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VR 영상을 활용해 네덜란드를 서울 도심 속에서 마치 실제로 현장에 있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방문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LM은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암스테르담 전망대 캠페인 제작 과정 및 체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6월 30일까지 KLM 공식 유투브 채널 (https://youtu.be/vvZam4MDwlo)과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암스테르담 전망대' 영상을 해시태그(#KLM암스테르담전망대)와 함께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로 등록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인천-암스테르담 직항 항공권을 증정한다.
KLM네덜란드항공 셀린느 발멜 한국지사장은 "중장거리 여행에 대한 높은 관심에 주목해 선보인 암스테르담 전망대는 최첨단 VR 기술로 가상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국내 고객들에게 매력으로 다가간 듯 하다. 이번 영상 공유 이벤트를 통해 직접 현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이 기쁨을 함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LM네덜란드항공은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요구를 발 빠르게 수용해 국내 고객의 만족을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KLM네덜란드항공은 1984년 한국 첫 취항을 시작으로 유럽 항공사 최초로 도심공항 체크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서울-암스테르담-서울 항공편 내 전통 한식 레스토랑 삼청각과의 공동 개발을 통한 기내식 제공 및 한국인 승무원, 암스테르담 공항 한국인 직원 등 한국 고객 맞춤형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카카오톡을 통한 24시간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며 적극적인 고객 지향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KLM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KLM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