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이 아름다운 홍콩은 경유지로 그냥 지나치기에 아까운 관광 명소가 많다. (사진=투어2000 제공)
시원하게 내리는 소나기가 반가운 계절, 여름이다. 소나기처럼 시원하게 삶의 묵은 때를 씻어 줄 여름 휴가를 떠나보자.
투어2000(
www.tour2000.co.kr)에서 여름 휴가 빅 3 상품을 소개 한다.
◇ 가까운 북경으로 부담 없이, 중국 북경
자녀나 부모님과 동반해도 좋은 북경여행. (사진=투어2000 제공)
휴가를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가고 싶을 땐 이웃 나라 중국 북경 상품을 들여다보자.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호텔과 풍성해진 혜택 덕분에 우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은 복영어용이나 홍복대하 또는 하버 호텔 등 준특급 호텔을 이용하며, 중국 민주화의 상징과도 같은 천안문광장, 명/청대 황궁이자 영화 마지막 황제의 배경무대였던 자금성, 서태후의 별장 이화원 등 주요 관광지도 빠짐없이 둘러보는 일정이다.
식사는 오리구이와 샤브샤브, 한식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특식으로 제공한다. 발마사지 1회까지 무료로 포함된 2박 혹은 3박4일 일정의 북경 상품은 22만 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 일주일을 알차게 2개국 여행, 홍콩+시드니
크루즈 투어로 감상해도 아름다운 시드니 하버. (사진=투어2000 제공)
6일이라는 길지 않은 휴가를 알차게 사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홍콩과 시드니를 동시에 돌아보는 '홍콩+시드니 6일' 상품은 어떨까?
홍콩을 경유해서 시드니로 들어가는 캐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하는데, 경유지인 홍콩에서 반 나절의 투어가 마련된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콩섬 최대의 해수욕장인 리펄스 베이와 빅토리아 피크 방문을 굵직한 여정이 기다린다. 백만불짜리 야경을 볼 수 있는 빅토리아 산성은 트램을 타고 올라간다.
호주에서는 시드니와 포트스테판 그리고 동부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여행하는데 시드니 시내 관광을 비롯해 블로마운틴과 랩타일 파크, 사막투어, 본다이 비치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다. 개인 경비와 가이드/기사 경비 외에의 일체 요금이 포함된 상품가는 109만 9000원부터 시작된다.
◇ 10일의 장기여행엔 유럽이 제격, 서유럽 4개국
고대 로마 유적과 중세 건축의 미학에 빠져드는 서유럽 여행. (사진=투어2000 제공)
여름휴가를 10일로 길게 사용할 수 있다면 유럽으로 떠나는 것이 제격이다. 투어2000에서 영국과 스위스, 프랑스 그리고 이탈리아 등 서유럽의 핵심 4개국의 최고 관광지만 선별해 모았다.
영국에서는 꼭 해봐야 하는 런던 시티 투어를 메인으로 즐기고, 스위스에서는 융프라우 산악열차에 탑승에 등정하도록 마련해 두었다. 프랑스에서는 화려함의 극치인 베르사유 궁전을 내부 관광하는 기회가, 이탈리에에서는 나폴리와 폼페이 그리고 쏘렌토까지 완전 정복하는 일정으로 준비했다. 흔치 않은 명품 유럽 여행은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더욱 편안할 예정으로 239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