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신서유기 촬영지 중국 '서안', 항공시간 골라 가는 재미 더하다

여행/레저

    신서유기 촬영지 중국 '서안', 항공시간 골라 가는 재미 더하다

    • 2016-06-14 17:01

    아시아나항공 서안 증편 기념 보물섬투어 특가 상품 마련

    화청지 내에서 당 현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장한가무쇼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드넓은 중국 대륙의 한 가운데 위치한 도시, 서안.

    서안은 예능 방송 '신서유기1'의 촬영지로 먹방 여행으로도 손꼽히는 도시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다양한 연령대들의 선호도가 높은 여행지다.

    게다가 서안의 인지도상승에 힘입어 아시아나(OZ) 항공에서는 월/화/목/금/일 오전편, 수/토 야간편으로 서한 운행을 증편했다.

    이에 따라 주말을 이용해 여행하길 원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 역시 서안을 여행하기 훨씬 수월해졌다.

    아직도 발굴이 끝나지 않은 병마용 2호갱은 보병과 기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bomultour.com)에서는 아시아나 항공의 증편을 기념해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서안/진시황릉/병마용/화산3박4일/3박5일/4박5일/4박6일' 상품을 39만9천원부터 판매하고 있는 것. 이번 서안여행은 업계 최저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보물섬투어만의 자신만만 상품이라 주목해볼 만 하다.

    어마어마한 대륙의 스케일다운 병마용.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서안의 볼거리 중 하나인 병마용은 진시황의 사후 세계를 지키는 수 많은 호위 병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멀리서 보면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놀라고, 가까이 다가가 보면 마치 살아있는 사람들과 비슷한 크기에 제각기 다른 얼굴 생김새와 손 모양 등의 섬세함에 다시 한 번 감탄하게 된다.

    이 외에도 TV 속 촬영지를 따라 여행하는 즐거움과, 촬영지 속에서 남기는 나만의 여행을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서안으로 올 여름 떠나보자.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