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센트럴의 라운지는 젊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사진=미니 센트럴 제공)
혼자 하는 여행은 평소 사람들 눈치 보다가 편하게 지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 점이다. 특히 혼자 여행한다면 마음대로 일정을 보낼 수 있어서 좋지만 여자 혼자라면 걱정이 되기도 한다.
온라인전문 여행사 웹투어(
www.webtour.com)가 여자 혼자 여행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홍콩'을 추천했다. 홍콩은 야간에도 신변을 걱정하지 않을 정도로 치안이 좋고 MRT, 트램, 페리 등 대중교통이 잘돼 있어 밤늦게까지도 편안하게 이동하기 좋다. 특히 웹투어는 1인 여행객을 위해 혼자 가도 싱글차지가 없는 호텔을 소개한다.
혼자 머물기에는 충분한 베스트웨스턴코즈웨이베이 (사진=베스트웨스턴코즈웨이베이 제공)
◇ 베스트웨스턴코즈웨이베이 호텔홍콩섬의 중심부인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40층 건물의 호텔로 완차이, 센트럴 비즈니스 지구 등과 인접해 있다. 총 258개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카테고리 스카이빌라 객실은 고급스러운 자쿠지도 보유하고 있다.
이비스노스포인트는 코즈웨이베이 쇼핑센터에 가깝다. (사진=이비스노스포인트 호텔)
◇ 이비스노스포인트노스포인트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코스웨이베이 쇼핑 지역으로부터 3.5km, 홍콩 컨벤션 센터에 4km떨어져 위치가 좋다. 여자가 혼자 여행하기에 지하철역과 가까워 이동하기 편하다는 점이 노스포인트의 장점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분위기의 미니센트럴 (사진=미니센트럴 제공)
◇ 미니센트럴레저고객과 비즈니스 고객 모두에게 이상적인 장소를 제공하고 있는 3성급 호텔이다. 비즈니스 중심 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소호와 란콰이펑과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클럽이나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