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자녀와 함께 유럽 박물관 여행 떠나요

    • 2016-06-17 16:47

    엔스타일투어만의 유럽여행 '엣지있게~'

    런던내셔널 갤러리에서 거장들의 작품을 만난다.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엔스타일투어(www.nstyletour.com)가 유럽의 대표적인 대도시 로마, 런던, 파리에서 지금까지 책에서만 보았던 거장들의 작품을 한국인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 경유지 없이 인천에서 로마까지 편안한 항공 스케줄을 제공하며, 로마공항에 도착해서도 호텔까지 이동하는 픽업 서비스가 포함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모든 일정 내 호텔-공항-호텔로의 픽업 서비스가 포함 돼 있어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파리 루브르박물관의 전경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로마에서는 바티칸 시국을 비롯해 콜로세움 콘스탄티누스의 개선문, 팔라티노 언덕, 포로 로마노, 판테온 등 로마의 아름다운 유적지를 직접 방문하고, 런던과 파리에서는 대영박물관과 루브르 박물관에 비치된 거장들의 작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다.

    로마 포토 로마노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엔스타일투어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유럽의 대도시들을 여행하며 직접 보고 느끼는 체험이 유럽 역사와 미술을 암기하듯 외워 공부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교육이 될 것"이라면서 "작품에 대한 한국인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상품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