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북방의 장미 '치앙마이'로 떠나볼까

    • 2016-06-20 16:20

    땡처리닷컴, 7월1일부터 치앙마이 항공권 특가 판매

    북방의 장미 치앙마이 (사진=트래블포커스 제공)

     

    때 묻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과 독특한 고유의 문화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태국 제 2의 도시 치앙마이. 이곳은 풍부한 문화유산과 화려한 축제 그리고 고산족들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인해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곳이다.

    치앙마이 시내는 '쁘라뚜'라고 불리는 5개의 성문으로 연결된 성곽에 둘러싸여 있다. 성곽 안쪽은 구 시가지, 그 주변은 신 시가지로 구분된다.

    유서 깊은 사원들이 줄지어 선 구시가지에는 700년이 넘는 역사를 간직한 태국의 옛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다. 반면 신시가지는 쇼핑 타운, 게스트하우스, 식당가 등이 밀집돼 있으며 특히 쁘라뚜 타 패 지역은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다.

    치앙마이에서는 코끼리 보호센터인 네이쳐 파크 투어, 코끼리쇼, 정글 어드벤쳐, 골든 트라이 앵글투어 및 목이 긴 여인들이 살고있는 카렌족 마을 투어, 트래킹 등 다채로운 테마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www.ttang.com)이 자연과 역사가 어우러진 관광지 치앙마이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캐세이패시픽 항공을 이용,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을 경유하는 일정으로 홍콩에서 1회 스탑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홍콩과 치앙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총액운임기준 49만2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단 유효기간은 14일로 출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귀국일을 정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