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전통 건축 스타일이 살아있는 JW 메리어트 카오락 메인 빌딩.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스테이앤모어에서 자신 있게 소개하는 JW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카오락은 아늑하고도 아름다운 안다만해의 풍경을 꼭 닮았다. 전통 태국의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럭셔리 리조트다.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왕복 길이가 3.5km에 달해, 상당수의 객실에서 수영장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의사소통의 불편함도 덜어주며, 만 4세부터 12세까지 이용 가능한 키즈 클럽을 운영해 자녀들에게도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준다. 12세부터 16세까지는 주니어클럽이 있어 다 큰 자녀도 심심할 겨를이 없다. 보다 어린 자녀는 베이비시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자녀들을 모두 맡기고 둘 만의 오붓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인 JW 메리어트 카오락에서 올 여름, 달콤한 휴가를 꿈꿔보자.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에서는 JW 메리어트 카오락을 한층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해두었다.
가족을 위한 '22시 레이트 체크아웃 패밀리 패키지'나 편안한 빠통 정실론 쇼핑이 가능한 '카오락+빠통 정실론 패키지' 또는 커플을 위한 '커플 아로마 스파 패키지' 등을 통해 보다 알찬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왕복 3.5km에 달하는 수영장은 동양 최대 규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웅장하지만 간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로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그림 같은 풍경의 올리브 레스토랑.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고급 스파 브랜드 콴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나 아로마 테라피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