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의 등급, 어떻게 나뉠까?

여행/레저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의 등급, 어떻게 나뉠까?

    • 2016-06-28 14:46
    아시안 음식을 제공하는 카이 레스토랑은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최상의 일류 세프가 선보이는 요리가 어우러져, 최고급 저녁 만찬을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 '몰디브'. 호화로운 리조트에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몰디브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하지만 약 100여 개가 넘는 럭셔리 리조트 중에서 최고의 리조트를 선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만은 않다.

    수상 레스토랑인 오버워터 레스토랑은 이탈리안 세프의파스타, 스파게티 &리조또 등의 이탈리안 정통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지만 리조트의 등급을 신혼여행지 결정요소에 적용한다면 선택의 폭을 좁힐 수 있다.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5성급 럭셔리 리조트는 약 10군데 남짓만 존재하기 때문.

    리조트의 등급을 나누는 기준은 객실의 콘디션이나 부대시설의 구성 등 다양한 요소가 있겠지만가장 중요한 것은 리조트가 보유하고 있는 '레스토랑의 수'다. 5성급 이상으로 분류되는 리조트들은 다수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등급이 내려갈수록 레스토랑의 수도 줄어든다.

    메인 풀장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수제 버거 및 피자, 치킨요리와 새우요리는 한 번 경험해본 사람은 잊을 수 없는 맛이라고 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가푸달루아톨의 대표적인 럭셔리리조트 '아야다리조트'는 무려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를 갖추고 있으며 최상의 F&B(food and Beverage) 서비스를 자랑한다.

    186개의 좌석을 보유한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국제적인 맛의 화려한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아침, 점심, 저녁 시간에만 제한적으로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종일제를 통해 언제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스토랑 내부에 있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에서는 요리가 직접 만들어지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레스토랑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준다.

    일본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데판야끼 그릴과 해변에서 펼쳐지는 BBQ 파티등 다양한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드넓은 바다 위에 지어진 '라군 레스토랑'은 캐주얼한 다이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시원하게 탁 트인 뷰를 감상하면서 가볍게 간식이나 스낵류를 맛볼 수 있어 해질 무렵 가장 많은 고객이 방문한다.

    신혼부부에게는 레스토랑 이외에 빌라 내에서 조식을 맛볼 수 있는 인빌라 조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로디그리 바에서 선셋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모히또는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이 레스토랑'은 아시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화려하게 장식된 아쿠아리움을 배경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아시아의 요리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와인 앤 치즈 아일랜드'는 석양을 감상하며 품질 좋은 와인을 즐기기 위한 고객들로 붐빈다. 세계 각국에서 공수해 온 다양한 와인 셀렉션과 그게 걸 맞는 치즈 안주, 질 좋은 하바나 시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터키식 커피와 차를 맛 볼수 있는 라운지와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맛 볼 수 있는 와인셀러까지 최고급 6성급 리조트답게 다양한 F&B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밖에도 터키쉬 커피나 시샤를 즐길 수 있는 '터키쉬 카페', 수영장 옆에 마련된 정자에 앉아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풀 바', 저녁 식사 후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기 좋은 '라군 바' 역시 아야다의 핫 스팟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