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대한항공, 이상화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여행/레저

    대한항공, 이상화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 2016-06-28 17:47

    1년간 국제대회 및 전지훈련 시 프레스티지 항공권 지원키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이상화 선수와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28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 이상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화 선수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상화 선수는 국민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를 후원하는 대한항공 엑설런스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되어 앞으로 1년 동안 국제대회 및 전지훈련 참가 시 프레스티지 항공권을 무상으로 지원 받을 예정이다.

    대한항공의 새로운 후원 대상자가 된 이상화 선수는 2010년과 2014년 동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우리나라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로는 최초로 올림픽 2연패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문화예술, 사회봉사, 학술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사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와 서도호 작가 등도 대한항공의 후원을 받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파리 루브르 박물관 및 러시아 에르미타주 박물관, 그리고 영국 대영박물관 등 세계 3대 박물관의 한국어 작품안내 서비스를 후원하는 등 우리나라의 국제적 위상과 국민적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